자료실

HOME > 자료실 > 자료실

자료실

조경시설물 파고라시공 설치 규정

  • 숨터조경
  • 2018-11-16 18:46:00
  • hit1781
  • 121.161.80.74

조경시설물, 파고라시공, 설치 규정

1 재 질
(1) 목재
① 목재의 수종은 하드우드로써 가공품으로 사용한다.
② 하드우드는 무절품을 사용하여야 하며 결의 방향은 마사면 이어야 한다.
(2) AL CASTING
① 알루미늄 합금주물재의 재질은 AC-2B 생산품 이다.
② 디자인과 규격은 설계도면과 동일하다
(3) 철 재
① 철재는 모두 형상이 바르고 해로운 흠, 심한 녹이 없는 것이어야 하며 치수는 한국공업규격(KS)에 적합한 것으로 한다.
② 산화, 부식의 방지를 위한 녹막이 칠은 고르게 빠진 곳 없이 소요횟수 이상 칠한다.
(4) 폴리카보네이트
① 폴리카보네이트 시트는 보호필름으로 보양된 상태로 현장에 반입되어야 하며, 가공 및 시공과정에서 부득이한 경우가 아니면 보호필름을 제거하거나
훼손하면 안된다.
② 산화, 부식의 방지를 위한 녹막이 칠은 고르게 빠진 곳 없이 소요횟수 이상 칠한다. 폴리카보네이트 시트는 수평으로 눕혀 목재 파레트 위에 높이 50㎝
이하가 되도록 적재하며, 동일치수가 아닌 경우에는 크기가 큰것부터, 크기순으로 적재한다. 부득이 수직으로 적재하여야 할 경우에는 목재바닥에 10°
경사로 밀착하여 보관하고 동일 적재판의 두께가 30㎝ 이하가 되도록 한다.
③ 폴리카보네이트 시트는 직사광선에 직접 노출되지 않고 비가 새지 않으며 통풍이 잘 되는 실내에 보관하고, 주위의 온도가 40℃ 이상 상승하지 않도록
한다.
④ 폴리카보네이트 시트를 취급할 때는 단부에 흠이 생기거나 프레임 등에 부딪히거나 하여 손상이 되는 일이 없도록 한다.

 

 

 

 

 

파고라설치,파고라시공,조경시설물,조경시설물시공,조경업체,숨터조경

 

 

게시글 공유 URL복사
댓글작성

열기 닫기

댓글작성

"숨터조경 홈페이지 게시물 및 디자인을 불법적인 용도로 사용 및 도용시 민형사상의 책임이 발생할수 있습니다(저작권법제136조 제1항 제1호)"